이그녹스 살사& 바차타 소개

 

살사는 1950~60년대에 뉴욕으로 이주한 쿠바인과 푸에르토리코인들이 발전시킨 리듬댄스입니다.

음식의 양념소스라는 이미지 처럼 격렬하고 화끈하며,끈적한 블루스와 달리 건전하고 율동감이 넘치는 춤입니다. 기본동작은 남녀가 마주서서 손을 잡고 밀고 당기는 기본스텝과 손을 엇갈려  잡은 후 복잡한 회전을 섞은 응용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차타는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시작된 댄스인데, 라틴 아메리카는 물론이고 북아메리카나 역시 아주 인기 있는 댄스입니다.

살사와 동일하게 8비트로의 댄스입니다. 바차타는 발라드풍, 재즈풍, 보사노바풍등 다양한 리듬으로 그냥 들어도 좋은 음악입니다.

듣기만 해도 좋은 음악에 맞춰 몸을 움직이는 댄스 바차타! 가벼우면서도 느김 있는 댄스입니다.


어떤 삶을 살고계신가요? 그냥 평범한 직장인, 그냥 평범한 주부, 그냥 평범한 삶도 아주 중요하고 행복입니다. 그 평범한 속에 스페셜한 취미 하나! 남과 다른 뭔가를 배우고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춤이란 말이 아닌 몸으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또 다른 소통의 수단입니다.잘 추는 춤 보다는 상대를 배려하는 춤이 좋은 춤입니다. 배려와 소통이 있는 살사와 바차타를 지금 배워보아요

뜨거운 열정으로 살사를! 부드러운 감성 터치는 바차타로~~

  • 뛰는 가슴을 표현하는 시간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죠? 그 열정을 살사로 표현해보세요. 맞 잡은 손으로 전달되는 열정은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껍니다. 평범한 삶 속에 찾아오는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
  • 요즘 HOT 하고 HOT한 센슈얼바차타
    우리나라 사람들이 바차타 음악이 먼저 좋아서 바차타를 좋아하기 시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음악에 먼저 마음이 가고 그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면서 만족해 하는 바차타가 요즘은 센슈얼 바차타로 진화해서 즐기고있습니다.  센슈얼바차타는  음악에 좀 더 많이 집중하고 표현하려고 하는 커플댄스입니다. 우선 바차타 음악을 먼저 들어보세요. 그리고 그 음악에 맞춰 춤을 춰 보고 싶다면 지금 시작해보세요.
  • 이그녹스 살사 & 바차타는
    여러분의 가슴속에 숨겨둔 열정을 꺼내드리겠습니다. 기초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인 살사와 바차타를 배워보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